알림공간

전화상담

1577-9337

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
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사진게시판

[보도자료] 여주시가족센터, 언어발달 부모교육&다가온 자녀돌봄지원 다문화 부모-자녀 프로그램 성료

  • 작성일2023-06-30
  • 작성자김다혜
  • 조회수145

여주시가족센터, 언어발달 부모교육&다가온 자녀돌봄

다문화 부모-자녀 프로그램 성료


 여주시가족센터(센터장 박지현)는 4월 15일과 4월 22일에 여주시립도서관, 여주문화원, 여주여흥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다문화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.


 이번 프로그램은 여주시가족센터 회원 중 4~9세 자녀를 둔 다문화 가정이 함께하였다. 주요내용으로는 김미영 소장과 함께 긍정양육 129원칙 및 아동학대 예방교육 ▲연령별 언어발달 부모 교육 ▲가정에서 해보는 언어발달 키트 3종 세트가 있었으며, 자녀 대상으로 진행된 ▲최진영 강사와 함께 그림책을 이용한 놀이 활동 ▲부모-자녀 스포츠 활동 및 에어 바운스가 있었다. 


  센터 관계자는 “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부모와 자녀가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.”며 “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다문화가족 구성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”고 말했다. 


여주시가족센터는 다문화가족을 포함한 다양한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가족센터 홈페이지(http://yeojoofamily.or.kr) 또는 네이버 밴드(https://band.us/@yeojoofamily)를 통해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.


《문의 및 신청》 여주시가족센터 운영특성화팀 ☎ 031-886-0327


%20%20%20%20.jpg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다(多)가족 나눔 봉사단 여름맞이 삼계탕 나눔 활동 (7월)
다음글 [보도자료] 여주시가족센터, 다(多)가족나눔봉사단 발대식 개최